세이브존 화정점 인터뷰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28회 작성일 18-07-03 14:05본문
1“Mommy Bird에 대한 실제 소비자들은 어떨까요?
일단 찾아주시는 분들이 대부분 20~30대
젊은 엄마들이다 보니까 보는 눈 자체가 많이 까다롭습니다.
우선적으로 가격이 좋으면서도 아이들이 사용하기 때문에 품질도 좋아야하는데 거기다 디자인까지 맘에 들어야 구매로 이뤄지기 때문에 그 조건을 맞출 수 있는 브랜드가 솔직히 많지가 않습니다.
반대로 마미버드는 어느 정도 그런 부분에 부합을 하니까 그래서 구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 편입니다.
Q: 재구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가요 ?
왠만하면 거의 재구매로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.
일단 같은 가격대에서는 만족도를 채울 수 있는 곳을 찾기가 힘드니까 다른 브랜드로 갈아타셨다가도 다시 돌아오시는 고객들이 많은 편입니다.
Q: 실제 가격대는 어떻게 되나요
유아 의류는 보통 2~4만원대 정도하고 있으며, 모자나 가방, 신발 같은 잡화는 1~3만원대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.
그 외에도 식품이나 장남감, 데코 그런 기타제품들은 중저가에서 고가제품까지 다양한 편입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